본문 바로가기
꿀정보/좋은정보

어버이날 선물 순위 top 5

by KW 2020. 4. 27.

어버이날 선물 순위 top 5 

곧 있으면 어버이날이 다가오는데요. 해마다 5월 8일이 다가올 때쯤이 되면 이번엔 부모님 선물 뭐해드릴까 하며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부모님께 은혜와 존경을 되새기자는 뜻으로 생긴 어버이날에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까요? 사실 선물이란 게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할 것 같은 걸 골라야 합니다. 하지만 막상 선물을 하게 돼도 부모님들이 이용을 잘 안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선물이라는 게 정말 고르기 어려운데요. 그래서 항상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어버이날에 제일 인기가 많았던 선물 몇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버이날 선물 순위 top 5

첫번째는 바로 건강식품인데요. 부모님들이 나이가 드시면서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희 또한 부모님이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셨으면 하는 마음이 크니 건강식품을 선물해 드리는 것도 정말 좋은데요. 부모님들의 만족도도 괜찮고 선물하는 자식들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종목이라 생각됩니다. 몇 가지 인기 건강식품 회사를 알려드리자면 정관장, 한국 요구르트 그리고 고려은단이라고 하는데요. 홍삼, 비타민, 철분 등 각종 건강식품 회사로 어버이날에 가장 인기가 많은 회사들이라고 합니다.

두 번째는 의류, 잡화 및 뷰티 상품입니다. 물질적인 상품처럼 확실한 게 없다고도 생각이 되는데요. 특히 어머니께 이런 상품을 선물해 주시면 정말 좋아할 거 같습니다. 특히 어머니들은 주위 사람들에게 자랑하는 걸 좋아하시기도 하니 잘 생각해보고 선물을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평소에 부모님이 하던 말을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잠결에 어떤 말을 하셨을 수도 있을 테니까요.

세 번째는 가전제품입니다. 부모님 집에 가면 낡은 가전제품이 정말 많은데요. 이번에 기분전환시켜드릴 겸 가전제품을 바꿔드리는 건 어떤가요? 그리고 나이가 드시는 부모님들께 마사지기나 안마의자 같은 제품들도 선물해드리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시대가 빠르게 흐르니 부모님들도 새로운 가전제품을 써보며 적응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냉장고, TV 등 사이즈가 큰 제품을 바꿔드리면 정말 아이가 된 것처럼 좋아하시는 부모님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도 가격이다 보니 조금 부담될 수 있을 텐데요. 부모님이 어떤 가전제품이 필요한지 잘 생각해보시고 선물해드렸으면 좋겠습니다.

네 번째는 효도관광입니다. 항상 매해마다 효도관광에 대한 만족도는 굉장히 높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이 좋지 않아 무리할 수도 있겠네요. 효도관광이라고 해서 꼭 해외여행을 하라는 법도 없습니다. 그냥 맛있는 음식 드실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되네요. 사실 부모님들이 원하시는 건 자식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고 생각되는데요. 현재는 조금 제한될 수 있으니 맛있는 저녁식사라도 한 끼 하면서 사진 몇 장 찍으면 부모님들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마지막 다섯 번째는 바로 현금인데요. 부모님들이 가장 원하는 선물 1위로 꼽힌다고 합니다. 역시 현금만큼 확실한 선물이 없는데요. 선물을 하게 되면 부모님이 마음에 안 들어하실 수도 있으니 현금을 드려서 직접 쓰실 수 있게 하는 건 어떨까요? 부모님들도 현금을 요즘은 더 편하게 생각한다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냥 맛있는 저녁 같이 하고 선물로 현금드리면 부모님 입가에서 미소가 끊이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마무리

항상 인기가 많았던 어버이날 선물에 몇 가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이런 물질적인 것보다 부모님이 진심으로 원하는 건 자식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드시면 들수록 부모님들은 자식 얼굴 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데요. 이번 어버이날은 부모님과 시간을 조금 더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부모님과 나 자신의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다들 항상 부모님들께 잘하시기 바랍니다. 효도하세요~

댓글